Search

'2020/03/0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0.03.05 역시 계획이 있었던 거였어?

역시 계획이 있었던 거였어?

Eastlaw Bizstory 2020. 3. 5. 08:12 Posted by 인컨설팅 Eastlaw

박근혜의 옥중편지가 공개됐다. 내용은 친박이 연대해서 총선에 이겨.. 자길 풀어내 달란 말이었다. 그 옥중편지를 읽고 든 생각이 있다.


'이 박근혜 옥중편지의 원작자는 누구일까?'


박근혜의 인지능력으론 이런 글이 안된다. 그러니...


필자가 쓴 신천지 코로나의 펠리칸브리프가 영화 펠리칸브리프처럼 맞을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만희가 언론에서 사라졌던 박근혜를 시계 하나로 언론의 중심에 서게 했다. 그동안 박근혜 측근들이 아무리 씨불려도 써주지 않던 기자들이 이만희의 박근혜 시계가 가짜란 기사를 죽어라고 써대고 있다. 그러면서 또 뭐 없냐고 온 언론들이 박근혜 측근들에게 목을 빼고 있는 중 들고 나온 게 바로 박근혜의 옥중편지다. 이건 아주 세밀하게 기획된 시나리오의 정치행위다.


신천지 관계자가 '이만희는 신천지란 이름을 지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는 기사가.. 갑자기.. 뜬금 없이 뜬다. 이만희의 박근혜 시계가 진짜든 가짜든 신천지 신도들에게 탄압받는 교주 이만희는 박근혜편임을 알렸기에 박근혜 라인에 표를 몰아주게 된다. 


박근혜 지지자들은 찜찜했던 박근혜 새누리와 신천지의 연결고리는 가짜 시계까지 만들어서 차고 다니는 신천지 이만희의 일방적인 짝사랑이었다고 말할 수 있는 정당성을 가짐으로써 코로나 사태에도 새누리당.. 지금의 꼴통 야당연합을 지지할 명분을 얻게 됐다. 


코로나19로 표가 어디로 쏠릴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에서 신천지는 자기들은 피해자이지 잘못한 건 없는데.. 그래도 잘못했다고 말하고 있고, 머리없는 국민들은 신천지의 잘못이지 야권의 잘못은 아니니 정부와 여당이 잘못 대처한 거란 생각을 가질 가능성이 높아진 거다. 아니 이렇게 기획된 거라고 봐야 한다. 누군가에 의해서 말이다. 


이번 총선은 비례대표 의석이 대폭 늘어났다. 어차피 지역구는 제대로 머리 박힌 사람이 많이 사는 곳과 아닌 곳으로 여당과 야당이 나눠 가지게 되어 있다. 그러니 비례를 많이 가지는 쪽이 다수당을 차지하게 된다. 비례의석은 전국적인 지지도로 나눠주게 되어 있다. 대한민국에는 박근혜가 무슨 짓을 해도 찍어주는 사람이 30% 이상이다. 대선에선 절대 못 이기겠지만 비례에선 30%의 표를 받을 수 있다는 말이다. 이번 총선은 박근혜의 비례 정당을 탄생시키는 선거가 될거다. 다수당이 된 야당의 목표는 코로나 사태를 빌미로 문재인 대통령을 탄핵시키는 것이다. 그래야 박근혜를 사면 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국회의원의 2/3가 찬성하지 않을 것이라 탄핵의결이 될 가능성도 희박하고 의결된다고 해도 헌법재판소에서 확정판결이 날 가능성은 제로지만.. 꼴통 야당 것들의 목표는 흔드는 것.. 그거 하나뿐이니 충분히 가능한 시나리오인 것이다.


아마 오늘부터 꼴통 야당들의 코로나와 신천지 분리작업이 시작될 것이고.. 총선 체제에 들어갈 거다. 잔인하고 비겁하고 당연히 국민의 안위보다는 국회의원 한자리 더 차지하려는 총력전이 될 거라 본다. 그리고 이번 선거는 외출을 자제하는 코로나19로 인해 사상 최저 투표율이 될 가능성이 거의 확실하기 때문에 자기들이 유리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선거 결과? 나는 모른다. 

하지만... 개, 돼지보단 사람이 그래도 많다고 생각한다.. 우리 대한민국엔... 

그래서 사람들에게 기대를 걸어볼 뿐이다.




인컨설팅     이동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