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길동이 울고갈 쥴리 스캔들...

Eastlaw Bizstory 2021. 7. 31. 08:06 Posted by 인컨설팅 Eastlaw
반응형

홍길동 이후에 최고의 호칭 스캔들이 일어났다.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한다는...말은 조선시대 신분제도를 비판하는 가장 적합한 말이라 생각한다. 존재하는 아버지를 법으로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게 하는 시대상이 소설을 통해 비판된 것이다.

그런데 21세기 IT시대에 정말 특이한 일이 대한민국에서 일어나고 있다. 시작은 인턴이란 단어였던 것 같다. 하루를 참석해도, 하루 중 몇시간을 참여해도, 일정 급여를 받으며 몇달을 일해도 인턴이란 단어를 써오던 법원과 검찰이 갑자기... 인턴은 특정기간 급여를 받으며 특정직무를 수행하는 것이라고 생때를 쓰고 있는 것이다. 그것도 오직 조국관련 재판에서만... 참여해도 인턴이었으나 아버지가 조국이라면 인턴이 아니고, 참석하면 인턴이었으나 참석한 CCTV영상이 있어도 아버지가 조국이면 참석을 한것도 아니고 인턴도 아니며, 장기간 특정 업무를 수행했어도 아버지가 조국이면.. 그건 인턴이 아니라 인턴확인서를 써준 사람까지 기소한 사건이 그 특이한 일이다.

근데.. 더 특이한 일이 이름하나를 가지고 또 벌어지고 있다. 누군가가 누군가에게 꽃이라고 불러주었을 때 꽃이 되었다. 꽃이된 꽃이 자신은 꽃이 아니란 반론을 제시하지 않았기에 꽃으로 인식된 것이다. 그런데 쥴리라 불리운 누군가는 자신은 분명 쥴리가 아니라고.. 짜집기 석박사 학위논문까지 증거를 대며.. 바빠서 쥴리 못했다고 반론했다. 그래서 대한민국.. 아니 세상 어디에도 그 쥴리는 없다. 아니 없어야 한다. 쥴리가 없으니 당연히 성별도 없다고 보는게 맞다.

아.. 근데 정말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벽화하나 그랬다고 여성차별에 혐오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더나가 인격살인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특히나 여권의 유력 대권주자인 이재명, 이낙연은 금도를 넘었다거나, 민망하다는 말을 하고 있다. 이 사람들이 왜 이러지? 당신들 쥴리가 누구라고 생각하는거야? 지금 쥴리는 없어. 존재하지 않아! 근데 왜 도를 넘고 민망하다는거야??

분명히 하자.
쥴리는 없다. 쥴리라 불리운 사람이 아니라고 했으니..
그럼 믿어야 한다.
존재하지 않는 쥴리를 가지고
어떤 말을 하고 컨텐츠를 만드는게 왜 문제가 되나?
국가기관인 여성부가 왜 의견을 내야하나?

그리고 물어보자.
쥴리 자만 들어가면 목에 피를 튀며 비판하는
니들은 쥴리가 누구라고 확신하는 거야?
윤모씨 와이프는 자기 입으로 아니라는데..
자당 지지율 1위 후보의 부인말을 못믿는거야???ㅎ

다시한번 말하지만 지금 대한민국엔 쥴리가 없다.
다스가 이명박께 아니었던 것처럼^^


인컨설팅    이동헌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